본문 바로가기

알짜배기/정보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등장인물,줄거리,인물관계도,몇 부작!!

 

 

 

옷에 대해서 알고싶다면 위 사진을 눌러주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대해서 설명 해드릴께요.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부암동 복수자들의 후속작으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시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설명해 드릴께요.

ost, 등장인물, 정해인 등 다 알려드릴께요!!!

그럼 포스팅 시작할께요.

 

 

위 사진은 슬기로운 감빵생활 포스터에요. ㅎㅎ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16부작 드라마입니다.

시청률은 5.4%로 케이블 드라마라고 생각 한거에 비해서 많이 나온거 같아요.

그리고, 박해수씨가 주연으로 자주 나오셨는데 이번 드라마는 주연으로 나오셔서 더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줄거리는 메이저 리그 진출을 앞둔 슈퍼스타 야구선수 김재혁이 있는데요. 수많은 구단들은 국내 최고의 마무리투수인 그를 잡기 위해서 금액을 많이 배팅 했습니다.

하지만 그 날 이후 모두의 여웅에서 범죄자로 신세가 추락했습니다.

범죄자로 입고,먹고,자는 모든 것을 처음부터 배워야하는 6미터 담장안 교도소에서 사람들의 사는 모습을 그린 드라마라고 합니다.

 

 

 

그리고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를 맡은 비와이(bewhy)가 ok(by gray)라는 곡을 불러서 더욱 화제입니다.

 

 

들으시면 솔직히 드라마 ost 보다 역시 비와이 역시 그레이라는 이야기가 나오게 잘 만든 노래 인거 같아요. ㅎㅎ

 

등장인물을 한번 볼께요. 

 

 

주인공으로는 박해수씨, 정경호씨 그리고 정수정씨(크리스탈) 분들이 나오시네요.

그리고 성동일씨와 정웅인 씨가 나오시더라고요.ㅎㅎㅎ

감초 역활같은 조연인분들 역시 많이 나오십니다!!!

강승윤씨는 너무 의외죠 ㅎㅎㅎ

 

 

그리고 많은 분들이 정해인씨가 나와서 많이들 찾아 보시더라고요.

정해인씨가 누군지 아시죠?

얼마전에 종영한<당신이 잠든 사이에>라는 드라마에서 경찰 한우탁 역으로 많이 알려져 있으시고요.

한우탁역을 함녀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였습니다.

게대가 정양욕 6대손이라는 사실이 밝혀시면 많은 이슈와 호감도 역시 상승 했다고 합니다.

 

 

 

인물관계도도 한번 살펴 볼께요.

인물관계도는 드라마를 이해하고 몰입하는데 도움이 되더라고요. ㅎㅎ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