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짜배기/정보

제닉스 타이탄 인이어 이어폰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루투스 이어폰과 줄을 연결하여 이어폰 기능이 되는 제닉스 타이탄 인이어 이어폰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일단 제닉스 타이탄 인이어 이어폰은 일단 가성비 좋다고 소문이 났습니다.

그리고 탈부착형이라서 더 편해서 많은 분들이 찾으시죠

그리고 음질이 좋은건 물론이고요.

 

 

 

그럼 제닉스 타이탄 인이어 이어폰 포스팅 시작 하겠습니다.

 

 

원래 제닉스는 컴퓨터 기기 제조로 유명한 회사인데요.

이번에 블루투스와 인이어가 둘다 가능한 탈부착형 이어폰을 가성비 좋은 가격에 출시 했다고 합니다.

 

 

 

 

 

일단 가격을 많이 궁금해 하실껀데요.

3만원 정도에 가격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고급진 케이스에 담겨져 있어서 받으실때도 뭔가 좋아 보이는거 같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귀 크기에 맞게 팁들이 여러 종류로 주시더라고요.

그게 솔직히 좋았어요. 저게 왜 필요하나 하시긴 하시는데요.

전 귀가 좀 작은 편? 귀속이 작은편이라 딱 맞는게 좋더라고요.

ㅎㅎㅎ

 

 

 

그리고 파우치도 들어있거든요.  파우치도 좀 고급스러워 보여요.ㅎㅎ

보들보들해요 ㅎㅎ

 

 

그리고 안에 품질 보증 카드도 있습니다. 그거 꼭 챙겨노으세요.

a/s받을때 쓰이거든요.

그리고 꼬임 방지줄이라서 그런지 잘꼬이지도 않습니다.

엄청나게 편해요.

그리고 제닉스 이어폰을 블루투스 이어폰은 목걸이 형으로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그렇게 불편함이 없어요. 그리고 무게 역시 가볍습니다.

그리고 음질은 제 개인적인 생각은 깨끗하고 가격 대비 엄청 좋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