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짜배기/정보

로켓 콘퓨어 오울아이 마우스(배틀그라운드 추천 마우스)

 

 

 

옷에 대해서 알고싶다면 위 사진을 눌러주세요.

 

안녕하세요.

요즘 배틀그라운드를 많이 하시잖아요.

그래서 배틀그라운드 하시는분들이 많이 사용한다는 로켓 콘퓨어 오울아이 마우스에 대해서 설명해 드릴께요.

일명 오늘 저녁 치킨을 위해서 사야하는 마우스라고 하는데요.

왜 사람들이 추천하는지 알아보도록 할께요.

 

 

 

이제 로켓 콘퓨 오울아이 마우스에 대해서 설명 해드릴께요.

 

원래는 게이밍 기어 회사인 로켓(ROCCAT)에서 마우스를 새롭게 출시 했습니다.

OWL-EYE센서를 탑재하여 이전보다 더 좋은 성능이라고 하는데요.

그리고 지금 배틀그라운드를 하시는 분들은 물량이 부족해서 중고가격이 신품보다 더 비싸다고하네요.

없어서 못판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는 배틀그라운드의 윤루트님이 사용해서 더욱 유명해 졌다고합니다.

사전예약으로 주문하셔서 사신분들은 마우스패드도 받으셨다는데요.

좋은건 잘... 모르겠다고 하드라고요.

장패드가 최고죠!

 

 

 

 

 

가격은 79800원으로 거의 8만원대 라고 합니다.

지금 네이버에 검색해보면 매물은 없는거 같아요.

그리고 소형으로 분류 되서 그런지 그립감은 정말 좋다고 생각합니다.

 

 

작은 모델이라서 그런지 손이 작은분들에게 좋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너무 작지도 않아요.

그립감이 좋습니다.

 

 

 

그런데 코팅이좀 별로라서 많이 사용하면 땀이 찬다고하는데요.

저는 마우스를 꽉지지 않아서 그런지 배틀그라운드를 하는데 불편함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게이밍 마우스 답게 드라이버를 이용한 다양한 세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보튼마다 원하는 옵션을 설정해서 사용할수 있다고 하네요.

콘퓨어 오울아이는 easy-shift를 이용하여 키를 조합하여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게임에 맞추어서 매크로 설정이 가능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