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짜배기/정보

블루투스 마이크 k8 선택이 아닌 필수

 

 

 

옷에 대해서 알고싶다면 위 사진을 눌러주세요.

 

안녕하세요.

요즘 노래방을 가지않아도 스트레스를 풀수있는 블루투스 마이크가 유행인데요.

스트레스받을떼 노래방온거 처럼 집이나 차안에서 짬나는시간에 즐길수 있어서 사람들에게 아주 인기와 관심을 받고있네요.

 

 

일부 분들은 여행가는데 필수품 아니냐는 소리가 있네요.

옛날에는 기타, 요즘은 스마트하게 블루투스 마이크!

오늘은 블루투스 마이크 k8을 소개해 드릴께요.

다소 다른 제품보다 가격이 높지만 그만한 가보치를 합니다.

다른 사용자분들도 그렇게 생각 한다고 하시는데요. 왜그런지 알아봅시다.

 

 

위 사진 처럼 역시나 이쁩니다. 고퀄리티에요.

색상을 두종류 핑크 골드가 있네요.

일단 주문을 하시면 고급진 케이스에 배송 되어서 오는데요.

사용설명서와 연결잭이 동봉되어서 온다고 합니다.

사용설명서에는 마이크 구조, 구성요소, 사용법, 충전법이 있지만 저는 그냥 패스했어요.

그리고 충전은 일반적으로 3~4시간 하시면 3~5시간은 작동해요.

생각 보다 좀 오래걸리죠? 하지만 블루투스마이크가 소비하는 전기를 생각하면 그렇게 많이 하시는것도 아닌것 같아요.

 

 

 

그리고 손잡이는 그립감이 아주 좋아요.

딱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 라고나 할까요. ㅎ

그리고 꼭 확인 하셔야 할게 있어요. 배터리안에 있는 배터리안전인증 및  kc 인증 마크, 전자파적합인증서를 모두 받았나인데요. k8는 받았습니다.

비싼 값을 하죠?

 

 

사진을 보시다 싶이 스피커가 달려있는데요.

사용해 보시면 에코가 빵빵합니다.

 

 

역시라는 말이 나오실꺼에요,

 

 

그리고 버튼 사용법을 알려드릴께요.

맨 위 슬라이드 버튼은 음량과 에코조절 위 아래로 밀면되요.

긜고 밑에 3번째 버튼은 전원버튼 길게누르셔야 해요.

사용법은 쉽기 때문에 헷갈리지는 않으실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