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짜배기/정보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가우넷 kiss u5+

안녕하세요.

오늘은 운동용 블루투스 이어폰 가우넷 kiss u5+에 대해서 설명 해드릴께요.

 

 

요즘 날씨가 좀 풀려서 운동하시는 분들이 많아 졌어요.

그 때문인지 몰라도 블루투스 이어폰이 인기가 넘치는데요.ㅎㅎ

 

 

 

저도  운동할때 이어폰 줄때문엔 짜증난적이 한두번이 아닌데요.

블루투스 이어폰을 이용하니깐 편하고 좋더라고요 ㅎㅎ

솔직히 충전 때문에 운동할때 빼고는 솔직히 조금 비추긴해요 ㅎㅎㅎ

그래도 요즘은 다들 보조 배터리 들고 다니시니깐 배터리 걱정은 안하시 던데요.

저는 좀.. 그렇더라 고요.

 

 

 

그리고 가우넷 kiss u5+는 블루투스 버전 4.1이 적용되어 음질이 좋은 사운드를 들려주면서 야외 활동및 스포츠에 특화 되어있다고 할 수 있다고 하네요.

한번 살펴 보도록 해요!!

 

 

제품의 포장은 형광 노란색과 검은색 박스로 구성하여 눈에 확들어오는 디자인을 가지고있으며, 은색본체와 검은색 케이블과 컨트롤러가 보이네요 ㅎㅎㅎ

그리고 총 6개의 이어젤과 3개의 이어버드를 제공하여 편안함 착용감을 줄수 있도록 선택하여 음악을 들어수 있으며, 인터넷에서 최저가 기준으로 4만원 후반대 저렴한 가격을 가진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이에요.ㅎㅎ

그리고 완전 충전시 최대 10일 대기 시간, 10시간 사용이 가능할정도로 매우 긴 배터리 타임을 보여준다고해요. 다른 블루투스 이어폰에 비해 상당히 높은 120mAh 용량의 배터리가 탑재되어 그런게 아닐까 합니다. 그리고 나노 코팅이 되어 있어서 완전 방수라 할수 있죠.

솔직히 이게 제일 중요하죠 완전 방수!

다른 제품들은 사실 갑자기 비 또는 운동중 흘러내리는 땀을 막을수 있는 정도라면 kiss u5+는 물속에 담궈도 된다고 하네요.ㅎㅎ

그리고 다른 이어폰에 비해서 무거운 편이라고 하시는데요.

몇g 차이기 때문에 큰 의미 없다고 생각해요. 얼마 차이 안나고 무게도 안나 간다고 생각하실꺼에요.

 

 

아! 그리고 충전시간을 말씀아드렸는데요.

2시간 충전 8시간정도 쓰실수 있다고 하니깐 참고하세요.ㅎㅎ

착용감도 나쁘지 않고 깔끔한 모습 그대로 보여준다고해요.

개인적으로 이어팁이 귀에 잘맞아 잘고정되는데 구성품 이어 버드 까지 사용하면 격렬한 운동에도 잘 빠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kiss u5+는 청음을 해본결과 다양한 장르에서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무난하면서도 깔끔한 해상도와 사운드를 들려주며 고음 저음 전 음역대에서 특별하게 부족한 부분 없이 전체적으로 밸런스가 잘 맞춰진듯 해요.

무손실 압축 apt-x코텍을 탑재하여서 더욱 생생한 사운드를 즐기실수 있다고 하네요.ㅎㅎ

그리고 이어폰 헤드드에 마그네틱이 탑재 되어 있어서 분실 위험이 줄어들고 편리하게 휴대할수 있는 것 역시 장점이라고 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