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짜배기/정보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안녕하세요.

혹시 바나나맛 우유 좋아하세요?

저는 좋아해서 바나나맛 우유를 자주 마셔요.

 

 

바나나맛 우유 하면 노란색 가느다란 빨대를 이용해서 먹었는데요.

답답함 감이 좀 있었어요.

그런데 이번에 바나나맛우유 전용빨대 3종이 나왔어요.

 

 

 

왼쪽부터 차례대로 자이언트 스트로우/ 러브 스트로우/ 링거 스트로우 되겠습니다.

팬케이크 3D머신 등 세계적인 영국 디자인 컨설팅 회사인 키네 듀포트 (Kinneir Dufort) 팀과 손잡고 만든 마이스트로우 (my straw)입니다.
그동안에 평범하게 바나나맛우유를 마시기 식상하셨던 분들에게는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출시가 반가우실텐데요.

 

 

 

좁고 곧기만 한 빨대가 불편하셨던 분들에게는 자이언트 스트로우가 적합하실거고, 누워서 스마트폰을 하면서 바나나맛 우유를 마시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링거 스트로우가, 연인과 함께 바나나맛 우유를 마시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러브 스트로우가 적합하실거예요.

 

 

 

우선 자이언트 스트로우의 경우엔 좁은 빨대가 답답하셨던 분들을 위해 탄생한 빨대인데요. 기존 노란 빨대 구멍의 4배인 직경 12mm를 자랑하는 자이언트 스트로우! 요즘처럼 무더운 날씨에는 바나나맛우유를 냉동실에 살짝 얼려 흔들어 마시면 바나나맛우유 슬러시를 간단하게 즐기실 수 있을거예요. 바나나맛 우유 슬러시를 자이언트 스트로우로 빨아 마시면 극강의 시원함을 느끼실 수 있으십니다!

 

기존에 나와있는 마주보며 마시는 형태의 커플 빨대 형태에서 벗어나 밀착형 커플 빨대를 만들었어요. 빨대 사이의 간격이 9cm밖에 안 되기 때문에 ‘초밀착’을 해야만 함께 마실 수 있는 빨대에요.

 

 

ㅎㅎ 친한 친구나 애인과 함께 혹은 가족과 함께 즐기셔도 좋고 친해지고 싶은 친구나 더 가까이 하고픈 썸남/썸녀와 함께 러브스트로우를 이용해 마신다면 더욱 발전된 관계로 나아가실 수 있을거예요~

 

숙취로 시달린다거나 꼼짝도 하기 싫을 때, 누워서 스마트폰을 하면서 바나나맛 우유를 마시고 싶을 때 등등.. 이런 상황에 어울리는게 링거 스트로우가 되겠습니다. 진짜 링거와 유사한 형태인데요. 수액을 맞듯이 가만히 누워서 바나나맛 우유를 빨아 드시면 되구요. 진짜 링거처럼 스마트 밸브로 우유양을 조절해가면서 드실 수 있습니다.

바나나맛우유 링거 스트로우로 한 방울씩 빨아 마시며 숙취와 귀차니즘을 극복해 보세요.

 

 

 

2017년 9월30일 토요일까지 인스타그램 @mystrawevent 계정을 팔로우해 주시고 위의 두개의 해스태그와 함께 마이스트로우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올려주시면 2017년 10월6일 금요일 오후4시에 당첨자 발표와 함께 당첨자의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DM(다이렉트 메시지)를 보내 드릴 예정이에요.

당첨자 경품은 3등은 CGV 주말 예매권 2인 10명, 2등은 젠하이저 모멘텀 인이어 블랙크롬 이어폰 3명, 1등은 아이패드 프로 12.9형, 256GB 입니다.

1/2등 경품에 해당하는 제세공과금 22%는 당첨자 부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