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짜배기/정보

스파오 짱구잠옷

 

 

 

옷에 대해서 알고싶다면 위 사진을 눌러주세요.

 

안녕하세요.

일본 애니메이션인 짱구 다들 아실꺼에요.

 

 

스파오라는 브랜드에서 짱구잠옷을 출시했어요!

그래서 오늘은 스파오 짱구잠옷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구요.

 

위 사진이 스파오 짱구잠옷인데요.

정말 귀엽지 않아요?

연두색 바탕에 동그라미, 네모, 세모 땡땡이 무늬!!

이 잠옷을 입고 ‘울라울라~ 울라울라~’ 하면서 짱구춤이라도 춰야할 듯한 그런 느낌이 드는 잠옷입니다. ㅎㅎ

 

 

가격은 29,900원이에요.

잠옷 치고는 싸지도, 비싸지도 않은 적절한 가격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인기때문에 살짝 삐싸다는 생각도 들긴해요. ㅎㅎ

 

 

착용샷인데요 어른이 입어도 이쁘지 않나요?

 

 

위 사진은 짱구가 입었을때 사진인데요. 차이는 무늬이 크기 말고는 없어요.

 

짱구 파자마는 인기가 너무 많아서 지금 8월 중 재입고 예정이며, 입고 전에 스파오 공식 SNS 게시 및 스파오 APP으로 푸시 알람을 준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7월25일에 오픈했을 때 30분만에 완판, 7월26일 2차 재입고 했을때도 완판된 완판왕 잠옷이에요.

꼬꼬면이나 허니버터칩에 버금가는 인기인지까지는 모르겠지만 아직까지는 SNS 상에서 인기가 많은건 사실인 것 같습니다.

 

 

지금은 중고나라에서 최대 6만원까지 거래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8월에 재입고 예정이라니까 다들 급하지 않다면 8월까지 기다리셨다가 정가에 구매하시길 추천드릴게요. 정가가 29900원인데 6만원 지불하고 구매하려면 돈 아깝잖아요~

 

 

참고로 스파오에서 유명한 옷으로는 짱구 잠옷 말고도 래쉬가드가 있는데요.

무더운 여름철 수영장이나 바닷가, 계곡 등으로 물놀이 가시기 전에 스파오 래쉬가드를 다들 챙겨가세요.

신축성이 좋아서 물에 젖어도 몸에 달라붙지 않아서 입고 벗기에 간편해서 좋구요.

스타일도 집업, 아쿠아, 베이직, 래글런, 반팔, 슬리브리스, 크롭 스타일 등 여러가지가 있으니까 자신의 기호에 맞게 고르실 수 있고, 커플이나 트윈으로 맞추기 위해 맘에 들지 않아도 입어야 했던 과거는 이제 안녕! 이라는 점이 좋아요. 내 스타일과 취향에 맞춰 골라도 커플템이 완성되는 스파오 래쉬가드랍니다.

게다가 자외선 차단 지수 UPF 50+로 자외선으로부터 완벽히 지켜주는데요. 시간마다 덧발라야 하는 선크림과는 달리, 입는것만으로도 피부가 보호되니까 스파오 래쉬가드만 입어준다면 자외선 걱정은 끝! 인 것이죠.

또다른 장점으로는 하루종일 입어도 자국 없이 깔끔하다는 점인데요. 원단끼리 겹쳐지지 않는 오드람프 봉제법이 사용되어서 오랜 물놀이에도 피부 쓸림이 없고 자국이 남지 않아요.

지금까지 스파오 짱구잠옷과 스파오 래쉬가드에 대해 설명해 드렸는데요. 다들 어떠셨나요? 8월 중으로 스파오 짱구잠옷이 재입고될 예정이라고 하니 그 전에 물놀이를 떠나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짱구잠옷 구매 이전에 우선 래쉬가드 하나 장만하셔서 즐거운 물놀이 휴가 보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