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짜배기/이슈

이정현 나이 키 몸매 화보

이정현은 최근 부산행 영화 4년후인 반도라는 영화를 찍어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최근 패션잡지 퍼스트룩에서 이정현씨의 여러가지 모습이 담긴 화보를 공개 했는데요

 

 

역시 최강 동안 이정현이네요.

이정현 나이는 1980년생 으로 올해 41살이에요.

절대 절대 그런 나이로 보이지 않죠?

 

어린친구들은 잘 모를껀데 원래 이정현씨는 가수였어요~~

최근들어서 영화에서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죠!!

 

 

 

영화에서 이정현씨는 목숨을 걸고 좀비떼와 싸우는 생존력이 강한 모성애를 가진 캐릭터를

연기 했다고 하는데요.

화보에서는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어서 신선한 느낌을 줬다고 해요.

역시 화보는 화보인가? 너무 이쁘지 않아요? ㅎㅎㅎㅎ

 

 

그리고 화보에서 전신 사진을 보면 키가 작아보이지 않는데 키는 159cm라고 하네요 ㅎㅎ

이정현씨는 나이가 들어도 몸매 관리를 어떻게 하시는지 ... 살이 찌찌가 않네요

너무 마르셔서.. 부럽.ㅠ부.ㅎㅎ

 

 

그리고 최근에 결혼 1주념으로 웨딩화보를 공개해서 많은 분들에게 축복을 받았어요!!

너무 행복해 보이더라고욯ㅎㅎㅎ

 

 

이번 여름에 반도가 너무 기대되는데 꼭 개봉하면 바로 보러 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