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짜배기/이슈

아모레 서민정 약혼, 실물, 나이, 상대 보광 홍정환은 누구?

아모레 서민정 약혼, 실물, 나이, 상대 보광 홍정환은 누구?

오늘은 아모레시픽 장녀 서민정씨의 약혼, 실물, 나이, 약혼상대에
대해서 알아보로독 할께요.
일단 서민정씨에 대해서 짤막하게 소개 해드릴께요.
서민정씨는 미국 코넬대 경제학과를 졸업했고,
2017년경 아모레퍼시픽에 경력사원으로 입사해
오산공장에서 일하다 그해 6월 퇴사, 중국 장강상학원에서 경영학석사 과정을 수료 후
중국 2위 전자상거래기업 징동닷컴에서 일했으며
지난해 10월 아모레퍼시픽에 재입사, 뷰티영업전략팀 과장으로 일하고 있다고 하네요.

 

 


완전 초엘리트 코스를 밟고 다시 회사에 왔네요.
느낌이 능력있는 커리어 우먼 느낌이 나네요 ㅎㅎㅎㅎ
그리고 보광창업투자 홍정환씨는 보광창업투자에서 투자심사 및 총괄 엄무를 담당한다고 해요.
주식부자라고 소문이 나있다고 들었어요.
두분다 대단대단!

 

 

아모레 서민정
아모레 서민정 약혼

 

 

아모레퍼시픽 장녀 서민정씨와 보광창업투자 장남 홍정환씨가
2020년 6월 27일에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약혼식을 올렸다고 해요
서민정씨는 29살의 나이이고 홍정환씨는 35살로 6살차이 라고 하네요.
그리고 이번 약혼식에 참석인들이 초호화라 많은 관심이 받았다고하는데요.
누가 왔는지 알아 보도록 하자구요.

 

 

 

참석인원

 

 

홍라희, 이부진, 이서현, 홍석조

 

 

삼성전자 회장 이건희 회장 부인인 홍라희씨,신라호텔 사장 이부진씨
삼성복지재단 이사장 이서현씨, BGF그룹 회장 홍석조씨 등 여러 유명
인사가 참석했는데요.
쟁쟁하신 분들이 거의다 참석했다고해도 과언이 아니죠?ㅎㅎ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서민정씨 실물은 역시 아름다우시네요!!
나이에 걸맞지 않는 성숙함과 단아함이 느껴지는데ㅎㅎㅎ
저만 느낀건가요??
그리고 약혼 상대인 홍정환씨 역시 엄청난 동안페이스에
잘생기신거 같아요 선남선녀가 만나는듯....
역시 가진자가 더해...

 

 

 

마지막으로 두분은 지인소개로 만나 이런 결실을 맺었다고
하는데요!!
약혼식은 요즘 많이 안해서 의미가 없다고들 하는데...
지켜봐야 겠죠??

 

 

아모레 서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