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짜배기/이슈

차준환 소속사 집안 혼열

요즘 화제죠

대한민국 피겨 스케이팅 선수인 차준환씨 입니다.

 

 

차준환 선수의 프로필을 한번 보죠.

2001년 10월 21일 생 고향은 서울이고요. 키는 174cm 라고하네요.

이제 부터 차준환 소속사 집안 혼열 등에 대해서 알려 드릴께요.

 

 

요즘 차준환 선수의 외모를 보면 이국적인 외모 때문에 혼열 아니냐라는 의혹과 오해들이 많이 받고 있어요.

근데 혼열이 아니라고 하네요.

혼열이런거는 전부다 루머라고 보시면 됩니다.

결론은 혼열은 아니다!

 

 

 

차준환은 원래 모델 아역배우로 활동 경력이 있죠

2011년 김연아의 키스 & 크라이에서 배우 지진희와 짝을 이어 출연 했다고 합니다.

이 때 경험이 강렬했었나 봅니다.

피겨스케이팅 선수로 활동한 계기가 되었다고 하니까요.ㅎㅎ

 

 

 

그리고 차준환은 얼굴로 뜬거 아니냐고 많이 하시더라고요.

답은 아닙니다.!! 실력파에요.

2016 피겨 주니어 그랑프리 남자 싱글 대회에 나가서 주니어 사상 최고점수로 우승 했다고 하네요.

그럼 다른 의혹들은 쑤욱 들어가겟네요.

 

 

차준환 집안은 아버지가 LG 유통업 3대째 종사, 어머니는 전업주부로 알려져 있습니다.

차준환 가족은 1973년부터 2대째 LG 전자 제품 유통업에 종사 해왔다는 말로 이번 후원인 LG전자 와는 아주 무관한건 아니라고 생각 하시면 되겠요.

차준환 집안 LG와 3대와 인연이 있네요. ㅎㅎ호

 

차준환 소속사는 올댓 스포츠라고 김연아 어머나가 대표로 있는 곳입니다.

아마 프로그램의 같이한 인연이 차준환 소속사 까지 영향을 미친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