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짜배기/이슈

1대100 솔라 김수로 조카뻘 솔라 성형전 허리부상짤

1대100에 솔라가 나와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곳에서 김수로가 조카뻘이라고 해서 더욱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셨죠.



그래서 오늘은 1대100 솔라 김수로 조카뻘 솔라 성형전 사진 허리부상짤에 대해서 포스팅 할께요.

1대100솔라 와 김수로 조카뻘소식 솔라 성형전 사진 과 솔라 허리부상짤등에 대해서 보여 들리께요.



마마무 솔라는 가수,배우로 되어있어요. 그리고 본명은 김용선 입니다.

팀내의 메인포컬을 맡고 있죠.

1991년 2월 21일생이고 서울이 고향이라고 해요 ㅎㅎ

키는 163cm 몸무게는 45kg으로 되어있네요.

근데 몸매 좋기로 유명 하잖아요.




솔라 몸매 !!!

한번 보시죠!!




진짜 대박이지 않나요? ㅋㅋㅋ

이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신는 1대100 솔라 김수로 조카뻘에 대해서 설명해 들리께요.

1대100이라는 퀴즈프로에 솔라가 출연했습니다. 

출연해서 mc가 먼친척 중 유명 배우가 있다고요? 라는 질문을 받았고

솔라는 김수로선배님이 저랑 같은 광산 김씨인데 저보다 항렬이 아래다.

그래서 저를(솔라)를 아줌마라고 부르는데 신가하더라고 말했어요. ㅎㅎㅎ

김수로가 솔라한테 아줌마라고 부르다니 ㅋㅋㅋㅋ

참고로 김수로는 1970년생이라고 하네요 ㅎㅎ 거의 21살차이나네요 ㄷㄷ...

솔라는 1대 100의 또다른 출연자인 배우 임혁식씨와 출연해서 5천만원의 상금을 도전했다고 합니다.

1대 100 솔라 편은 2018-3-13에 방송되었다고 하네요 ㅎㅎ



그리고 솔라의 성형전 사진이 엄청 많은 관심을 받았자나요 ..

솔직히 솔라 성형전은 저도 알아보기가...

뭐 성형전에는 남아 있는 건 ... 잘모르겟어요.. 잘모르겟어요.

무튼 성형전 사진을 한번 보도록 해요.




진짜 맞습니다. ㅋㅋㅋㅋ

혹시 어? 이랬던 분있다면 저도에요 ㅋㅋㅋㅋ

성형후 사진과 같이 보면 더욱 차이가 심할꺼에요!!




허리부상짤인데요. ㅋㅋㅋㅋㅋ 많은 분들이 

이 솔라 허리부상짤을 많이 찾으시더라고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이제좀 솔라 성형전 사진이랑 같이 보시면 음 이제 좀 같은 점을 찾을수있죠?

무슨 솔라 허리부상짤 때문에 말이 많더라고요.

아픈사람한테 그러냐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