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짜배기/자동차

2018 스포티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2018스포티지에 대해 설명해 드릴께요.

기아 준중형 suv의 자존심 스포티지!

 

 

이번에 스포티지 주행감성을 높이는 전륜 서스펜션 구조를 최적화, 후륜서스펜션의 강성을 개선해 스포티지 신형의 정교한 스티어링과 주행 성능을 높였다고 하는데요.

일단 외관 부터 확인해 보시죠.

 

 

 

외관은 역시 인기를 자랑 하듯이 세련된 디자인을 뽑내고있죠?

일단 전면부가 우람합니다. 포르쉐 카이엔과 비슷하다는 의견들이 있었지만 2018 스포티지 부터는 이제 스포티지만의 매력을 느낄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해드램프가 특이하게 생겼는데요.

다른분들은 이헤드램프가 그릴옆에 있었다면 더 좋지않을까? 라고 많이 의견 내주시던데요.ㅎㅎ

저는 지금이 좋은거 같습니다.

그리고 호랑이코 그릴이 참 인상적입니다.

 

 

 

안개등은 상위 모델인 쏘렌토와 비슷한 디자인을 이루고 있습니다.

사격형태의 안개등 디자인인데요.

 

 

 

스포티지의 휠이 참 이쁨니다. 참 반짝반짝하고 보기 좋습니다.

다섯바향으로 나눠져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스포티지 신형은 2열 시트의 리클라이닝 조절과 휴대폰 무선충전 등 스마트 테일 게이트 적용하여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는 suv 모델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관심있는분 클릭↑

 

관심있는분 클릭↑(모바일만)

 

이번에 2018 스포티지 신형의 큰 특징은 앞으로도 스포티지에 대한 관심을 높이게끔 아주 잘 나왔다고 할수 있고요. 그리고 소비자의 입장을 반영한것으로 보이며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단점이였떤 후륜 브레이크의 디스크 사이즈를 늘려 제동성을 향상과 스포티지 자체의 구조용 접작체 역시 동급 최대인 103M로 확대하셨습니다.

안전성도 늘어 났으며 일반 SUV와 차별적인 성능을 갖추게 되어 안전며에서도 우수 하고 기본적으로 사소한것들이 업그래이드 되었기 때문에 재대로 알아보면 좋은 차종이라고 쉽게 알수 있는 모델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그리고 스포티지는 일반 가솔린 엔진보다 좋은 수치의 마력과 토크를 보인다고 합니다.

제원을 살펴 보면

디젤 2235만원 가솔린2110만원 부터 시작입니다.

가격대비 좋은 성능을 가지고 있기때문에 구매자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수 있을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