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짜배기/정보

이하이 맥 (립스틱)

여자가 가장 관심있어하는 분야에서 BEST of BEST로 꼽을 수 있는게 “화장품”이 아닐까 싶어요.

 

 

요즘은 초등학생 때 부터 화장을 시작하다보니 가끔 교복입은 학생들 중에서

나보다도 화장을 진하게 한 애들을 보기도 해요.

 

 

장과 타투는 담배가 기호식품이 된 것과 비슷해졌다해도 고지식해서 그런지 교복입은 모습에선 가벼운 정도의 화장이 가장 예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너무 과한 화장법은 어린 피부에 독이 될 뿐 어울리지도 예쁘지도 않다고 생각해요.

 

 

 

MAC 립스틱은 총알립스틱으로 불리우는데 브랜드마다 립스틱 케이스의 디자인이 다르기 때문에 그 디자인 하나로 매니아층을 형성하기도 했었다네요.

맥은 대부분의 백화점에 입점되어있으며 베이스 메이크업, 립, 아이, 브로우 등 여러 파트 별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니 인터넷으로 조금 저렴하게 구입하게 되더라도 사전에 매장에서 테스트 해보시는게 더 좋은 선택일꺼 같아요.


 

홈페이지에서 소개되어진 맥 이하이의 소개글이다.
<맥은 열정과 재능, 그리고 그들만의 스타일로 음악게를 흔드는 차세대 뮤지션들과 함께 콜라보이션을 선보입니다. 이하이는 한국의 TV쇼에서 경이로운 K-POP 스타의 모습을 보여주었고, 팝 음악에 재즈풍과 레트로-업비트의 스타일을 가미한 그녀만의 음악으로 세계적인 스타로 발돋움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스타일과 완벽히 매치되는 몽환적인 컬러의 리미티드 에디션인 딥 레드의 매트 립스틱을 만나보세요! >

 

공홈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이나 현재 폭팔적인 인기로 품절상태니 가까운 매장에 전화해서 재고 확인 후 구입하는 방법이 있어요.

왠만하면 전화를 해보세요!


 

 

이하이를 시작으로 다양한 뮤지션들과 콜라보를 선보일 예정인 것 같은데, 이번 이하이 제품을 보아하니 코덕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것 같아요.

맥에서 유명한 레드 립스틱으로 루비우, 레이디 데인저, 칠리, 러시안레드, 릴렌트리슬리레드가 있어요.

면세점에서도 구하기 힘든 색상들이다보니 나도 운 좋을 때 백화점에서 구입할 수 있었어요.

없어서 못사는 진풍경이죠?

이하이는 콜라보제품인 만큼 립스틱 케이스마저 러블리네요!

원래 맥 립스틱 케이스 자체는 블랙에 M.A.C 가 적혀있는데, 이하이는 귀여운 핑크색이 홀림폰트로 이하이의 이름 자체가 그대로 적혀진 것이 라네요.

 

 

인스타그램에서 #이하이 #이하이맥 #맥이하이 #이하이립스틱 을 검색해보면 제품의 호평이 쏟아지네요.

 

 

하나의 하늘아래 같은 색이 없다는게 나의 신조이다보니 모든 색을 모으지는 못하지만 취미로 하나 둘 모으다보니 내 얼굴에 어떤 레드가 잘 어울리는지, 어떤 코랄이 잘 어울리는지를 알 수 있게 되었어요.

딱 하나의 물건으로 만족하기는 힘들다보니 다양한 테스트로 색상을 체험해보는게 관건이에요!

일단 다양한 색상으로 테스트를 꼭해보세요!

'알짜배기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그린 에이미 소주연  (0) 2017.08.07
백종원표 청국장 따라 끓이기  (0) 2017.08.07
지샥 GPW-2000  (0) 2017.08.05
순토 트래버스 알파  (0) 2017.08.05
수험생 필수품 드레텍 스탑워치  (0) 2017.0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