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짜배기/이슈

한스스타일 대표 유한나 인스타!

 

 

 

옷에 대해서 알고싶다면 위 사진을 눌러주세요.

 

어린 나이, 뛰어난 학력, 재력, 쇼핑몰 CEO로써의 능력까지 모든걸 갖춘 대상으로 큰 주목을 받은

 

 

2011년 스타일 배틀로얄 TOP CEO에 출연했던 한스스타일 대표 유한나!!

 

 

인터넷의 발달하면서 하루에도 수많은 쇼핑몰이 생겨나고, 또한 그만큼 없어진다고 한다.

그런 와중에도 굳건히 자리를 지키고있는 몇 안되는 쇼핑몰 중 하나인

한.스.스.타.일이 바로 그 유한나를 대표하는 하나의 브랜드가 되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전 세계적으로 SNS가 활성화되면서 일반인이지만

사람들이 동경하고 부러워하는 삶을 사는 조금은 풍요로운 삶을 사는 사람들의 일상을 공유할 수 있는게 바로 인스타그램인데, 한스스타일이 더 많은 사랑을 받게되는데에 있어서도 역시 인스타그램의 역할이 컸다고 생각한다!

 

 

 


 

 

인스타그램은 인스턴트 + 텔레그램의 합성용어로 “세상의 순간들을 포착하고 공유한다.”는 뜻으로 아이폰 전용 앱스토어에서만 이용할 수 있었는데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의 편의와 관심으로 추가 사용이 가능하게 되었다.


 

 

유한나의 인스타그램은 18만의 팔로워가 있을정도로 큰 주목을 받고있으며 물론 나도 그 중 한명의 팔로워다.
피드에는 키우는 애완견 흥부와 놀부와의 생활이나 한 쇼핑몰의 CEO로 또는 모델로 또는 한 집안의 아내의 일상들이 담겨있는데 개인적으로 제일 흥미로운건 남편과의 에피소드다.

여기서 피드란?

등록되어있는 사진의 형태나 조합을 뜻해요!


 

 

블로그에서 접하던 소식을 나 또한 자주 애용하는 인스타그램으로 더 자주, 다양하고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접할 수 있게되어 피드가 뜸하면 섭섭할 정도에요!

 

 

무용과 출신이셔서 꾸준히 다져온 운동으로 충분히 예쁜 체형을 가지고 계심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운동을 하거나 자기개발을위해 영어공부를 하는 모습, 흥놀이(키우는 애완견 두마리)와 산책하는 모습은 그저 한순간 유명 CEO가 아닌 꾸준한 무언가로 인해 이루어진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성공했다고 볼 수 있는 사람도 저렇게 많은 시간과 노력을 쏟는 만큼 내 자신도 한번 돌아보게 되고!

 

한스스타일 사이트에서도 쇼핑을 종종 하는 편인데, 사이트에 업데이트 되기 전에 유한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새로운 제품을 먼저 볼 수 있다는 좋은 점도 있고 사실 사람들은 각기 다 다른 체형을 가지고있기 때문에 태그를 통해 후기를 볼 수도 있어요.

브랜드 내 자체제작에 힘을 쏟는만큼 콜라보 주얼리를 선보이고, 어머님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격식있는 옷차림도 종종 볼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스스타일 광고 페이지와 유한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많은 제품과 소식을 만나볼 수 있을꺼에요.

'알짜배기 >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리미널 마인드 한국 인물관계도  (0) 2017.08.07
유혜주 남자친구?  (0) 2017.08.07
워너원 앨범  (0) 2017.08.04
최지만, 양키스 데뷔전 투런포!  (0) 2017.07.06
숙취 해소에 알아두면 좋은 팁!!!!!  (0) 2016.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