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5초 아이폰 유튜브 광고 제거 하는법

진짜 5초면 가능한 아이폰 유뷰브 광고 제거 하는법 알려 드릴께요.

일단 유튜브 보시면 영상이 시작전이나 중간 중간에 광고가 나오잖아요.

솔직히 짜증나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순간에 유튜브 광고가 딱!!

너무 너무 싫고 불편해요 이럴때!

아이폰은 간단한 방법으로 광고를 제가 즉 안나오게 할수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아니냐고요? 아니에요! 절대!

바로 쉬운 방법 알아보고 가도록 해요!

 

 

많은 분들이 글로만 적으면 어렵다고 하셔서 사진으로 이해 하기 쉽게 설명해 드릴께요.

 

 

 

1. 아이폰 설정에 들어가 주세요!!

2. 설정에서 스크린타음을 터치 해주세요!

 

 

3. 스크린타임에서 콘테츠 및 개인정보 보호 제한을 터치!!(빨같테두리로 표시했어요)

스크린 타임이 안켜 져 있다면 누르시면 되용

4. 컨텐츠 및 개인 정보 보호제한을 켜주세요!!

 

5. 컨텐츠 및 개인 정보 보호 제한을 ON 하시고 여기서 광고를 터치 해주세요!!

 

 

 

6. 광고를 허용안함으로 바꾸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에요 마지막 한단계가 남앗어요!

7 마지막으로 비행기모드로 ON/OFF를 해주세요 그리고 바로 유튜브도 재실행 해주시면 광고가 나오지 않아요!

광고가 나오지 않으니깐 쾌적한 환경에서 영상을 시청할수 있네요 ㅎㅎㅎ
오늘은 아이폰 유튜브 광고 제거 하는 법을 알아 봤어요.
더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댓글 달아 주시면 바로 제가 알아보도록 할게요
그럼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