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짜배기/이슈

박민우 교통사고, 중환자실

안녕하세요.

최근에 또 안타까운 소식을 들었죠?

박민우 교통사고로 인해서 중환자실에 가있다는 거죠....

그래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거 같아요.

박민우 교통사고와 그리고 현재 경황등 최근 소식을 알려 드릴게요.

그럼 박민우 교통사고 바로 시작 합니다.!!

 

 

박민우 교통사고는 오토바이를 타가다 교통사고로 인해서 두부 손상을 입었다고 합니다.

3월경에 교통사고가 났었다고 합니다.

박민우씨는 2016년에 사회복무요원 즉 공익으로 입대하여 군복무 중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직 복무기간이 남았다고 하는데요.

 

 

 

 

 

 

 

 

 

박민우 교통사고 직후 두부손상으로 인해서 병원으로 후송 되었습니다.

바로 큰수술을 진행 했다고 하는데요.

다행히 지금은 중환자실에서 일반 실로 옮겼다고 합니다.

정말 다행이죠 솔직히 오토바이 타다가 인생을 한방에 날려먹은 스타분들이 많잖아요.

 

 

 

많은 분들이 걱정을 하는데 배우 박민우 교통사고에 대해서 예전에 룸메이트에 출연해 졸음운전 사건을 많이 회자 하시더라고요.

 

 

 

룸메이트에서 운전을 하게 되었는데요.

문제는 운전을 한것이 문제가 아니라 배우 서강준씨가 자기가 피곤한 박민우를 대신해 운전을 한다고 했지만 한사코 거절을 하여서 자기가 운전하게 되었는데요.

여기서 운전대를 잡은 박민우는 거지 교통사고 직전에서 사고를 피할수 있었다고 합니다.

혼자가 아닌 다른 사람들과 같이 탄 차에서 자신의 잠시의 실수로 큰 피해를 줄뻔했죠.

이사건 이후로 시청자들의 엄청난 질타를 받았는데요.

무튼 그사건과 같은 사건이 아니지만 인상에 깊네요.

어서 퀘차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알짜배기 >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정아 남편 결혼 아나콘다사건  (0) 2018.04.22
유아인 경조증의사  (0) 2018.04.05
안순진 아기 키스먼저할까요 줄거리  (1) 2018.03.26
곽윤기 결혼 키  (0) 2018.03.25
작은 신의 아이들 조민기 역할  (1) 2018.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