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짜배기/정보

소니 블루투스 이어폰 WI-H700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니 블루투스 이어폰 WI-H700에 대해서 포스팅 할께요.

 

 

아이유가 광고해서 더 화제 되었죠?

 

 

이번 소니 블루투스 이어폰 WI-H700은 역시 확고한 무언가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노이즈 캔슬링과 원음 사운드를 전달해내는 방식을 이번 넥밴드 블루투시 이어폰 WI-H700에서도 동일하게 채택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고감도 9mm Dynamic Driver 탑재, 또한 일반적 음원도 무손실급의 고음질로 감사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매료 되어서 계속 사용하느거 같아요.

넥밴든 블루투스 이어폰임에도 불과 38g의 무게에 불과하고 굉장히 슬림함 외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평범하지않음 음장까지 더욱 풍부한 볼륨감을 전달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은 역시 소니가 가진 확실한 기술력 아닐까? 합니다.

특희 에어벤트라는 독특한 기능을 알고 난 후 부터는 많은 분들이 그 틈질에 매료 되어서 빠져나가기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편의성 부분에서 진동으로 전화와 문자등의 알림을 즉시 확인 할 수 있도록 해준다네요.

배터리는 10시간 정도 라는데요. 체감시간으로는 좀 더 길다고 합니다.

 

 

 

그리고 색상은 5종류가 있습니다.

 

 

 

그리고 딱 도착 했을때 구성품을 보면요.

 

 

유선 연결 케이블, 하이브리드 이어버드. 휴대용 파우치, 설명서로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옆을 보시면 심플한 인터페이스가 최고죠!

 

 

좌측 리모컨 기능을 보면 트랙 및 음량 조절 버튼, 전원/재생/일시정지/통화버튼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가볍게 터치해서 조작합니다.

우측을 보면 NFC를 지원하고 있어서 스마트폰 등 기기와 연동을 블루투스 방식이 아닌 NFC방식으로 연동도 할 수 있으니 음악을 듣기 위해서 디바이스와 연동 역시 간단합니다.

또한 무선 뿐만 아니라 유선케이블로도 가능한데요.

사용하시는 분이 있을까 싶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