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여행

E유심 후기, 장점 단점 차이 사용방법

안녕하세요. E유심 후기, 장점 단점 및 차이 베트남 E유심, 필리핀 E유심 등의 생생한 후기를 통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유심 후기 장단점

◆ 목차

1. E유심 후기

2. E유심 장단점

3. E유심 사용방법

 

1. E유심 후기

E유심 내돈내산으로 E유심 생생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일단 저는 필리핀 세부에서 사용할 E유심을 네이버스토어로 구매 했어요. 아래에서 후기에 대처가 빠르다는 내용이 있거나 사용후기가 좋은 E유심을 사용하면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많은 분들이 물어보시는데 도시락 VS E유심이라고 하면 저는 다음번에 무조건 다시 E유심을 상용 할 거 같아요.

상황에 따라 다른데 일단, 2명이서 여행을 가는 경우 E유심이 저렴하고 정말 편해요. 근데 3명이상 이면 도시락도 고려 해 봐야 할꺼같아요. 특히 커플이나 친구로 2명이서 여행을 갔을대 서로 떨어져야 하는경우  도시락 같은경우 너무 불편하거든요. 근데 E유심은 그런게 없어서 편했어요. 그리고 E유심 같은경우 사용하고 나서 보시면 알겠지만 데이터만  E유심을 이용하기 때문에 기존에 로밍이나 솔직히 똑같다고 생각해요.

필리핀 E유심

2.  E유심 장단점

첫번째로, 도시락과 유심에 비해서 물리적인 불편이 없다. 도시락은 계속 들고 다니고 충전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 그런게 없어서 정말 편했어요. 후기에서도 말했듯이 친구와 둘이 떨어져 있는 경우가 생기면 도시락은 정말 난감하거든요. 그거에 비하면 정말 E유심은 정말 사용하기 편했어요. 그리고 물리적 유심인 그냥 유심은 교체하는데 솔직히 귀찮고 나중에 다시 한국에 돌아 왓을때 돌아온 시점에서 유심을 교체 해야하니 정말 번거로움이 있거든요. 제 입장에서는  E유심을 이용해서 그런 번거러움을 없애는게 더 이득이지 않냐라고 생각 했어요. 

두번째로, 단점으로는 잘 터지지 않는다고 했는데 솔직히 케이스바이 케이스라고 생각해요. 로밍하거나 도시락을 사용하더라도 어느 부분에서 사용할때 잘 터지지 않는 구간이 나오는데  E유심도 물론 그런 구간이 있었지만 솔직히 거의 바로 해결(정상으로 돌아옴)되어서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결론으로 E유심을 적극적으로 추천하며 도시락은 3명이상시 E유심과 도시락 콜라보로 사용하는게 제일 좋다고 보고요. 그리고 로밍은 나는 그냥 돈으로 해결할래 하시는분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필리핀 E유심을 사용했지만 베트남, 태국, 일본, 유럽등 다른나라를 여행 할때도 저는 E유심을 사용할 계획입니다.

 

3. E유심 사용방법

* 제일 주의 할점은 사전등록이 가능한가 아니면 여행지에서 등록가능한지 등록기준을 알려주거든요 등록기준 꼭 확인하세요.

 

1) 큐알코드 확인하기를 통해 큐알코드 다운하거나 상대방에게 보내기

 

2-1) 안드로이드 등록방법

E유심 후기
안드로이드 E유심 사용방법

 

E유심 후기
E유심 후기
E유심 후기
E유심 후기
E유심 후기

지금까지 안드로이드 등록방법이에요. 이후 활성화 방법은요.

E유심 후기

 

E유심 후기
E유심 후기
E유심 후기
E유심 후기

2-2) ISO(아이폰 사용방법)

E유심 후기
E유심 후기
E유심 후기
E유심 후기
E유심 후기
E유심 후기
E유심 후기
E유심 후기
E유심 후기
E유심 후기
E유심 후기
E유심 후기

이제 등록방법을 알아봤습니다. 그럼 활성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E유심 후기
E유심 후기
E유심 후기
아이폰  E유심 사용방법

 

'유익한 >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와대 맛집 추천 BEST  (1) 2023.11.02
청와대 예약방법(관람신청방법)  (0) 2023.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