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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짜배기/자동차

2017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5 풀체인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2017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5 풀체인지에 대해서 설명해드릴께요.

이번 2017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5는 풀체인지로 많은 화제가 되었죠.

그리고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4세대보다 여러가지 방면에서 업그레이드 되어서 가성비 역시 좋다고 하는데요.

어떤점이 달라졌고 어떤점이 업그레이드 되었는지 알아보도록 해요.

지금 포스팅 시작할께요!

 

 

 

 

솔직히 신모델은 27년 동안의 랜드로버랑은 조금 다른 느낌이라고 많이 합니다.

요즘 트렌드가 스포츠 디자인이 대세 인거 같아요.

다른 차종 디자인도 스포츠 디자인으로 점점 바뀌고 있는거 같아요.

그리고 4세대 모델에 비해 디자인,기능성,다목적성, 적용기술에 대한 부분이 획기적으로 개선되어서 출시 초창기부터 반응이 뜨거운 모델 이죠!

물론 원래 부터 많은 분들이 좋아하고 선호 하시는 시장성이 좋은 모델이였죠.

 

 

 

일단 디자인 부분에서는 기존 대비 보다 현대적인 느낌과 공기역학적인 디자인을 적용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기존 모델은 직선적인 클랙식한 느낌이였다면 이번 모델은 스포츠의 상당히 역동적인 디자인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실제로 디스커버리를 보면 상당히 큰 몸집이 인상적이죠.

길이는 5m에 달하며 폭은 2m 차고도 거의 1.9m 이보크와 디스커버리 스포츠 사이즈 보다 좀 더 크다고 생각했던 디스커버리는 생각 했었던 이미지 보다 훨씬 크게 느껴지며, 전체적인 디자인은 신세대 랜드로버의 디스커버리 스포츠와 닮은 모양 이지만,  C 필터와 루프, 좌우 비대칭의 후면 패널등 디스커비리의 전통 요소를 계승 하고 있다는 걸 알 수 있다고 합니다.

완전 디자인이 바뀐건 아니지만, 스포츠쪽으로 많이 전향한 모습이라고 할까요?

 

 

디테일하게 외관을 더 살펴 보면요, 시그니처가 새겨진 LED 헤드 라이트와 20인치 10분할 스포크 디자인의 알로이 휠 장착, 속도에 따라 차체높이가 다른 최신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을 장착 했다고 합니다.

기술력 부분에서도 상당한 진보를 이루어 냈다고 합니다.

시장 최초로 원격 지능현 접이식 시트, 전도식 내츨 테일게이트, 열선 내장 3열 시트를 적용 하였습니다.

그리고 랜드로버에서 최초로 액티비티 키와 견인 보조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

특히 견인 시스템의 경우 모든 브랜드를 통틀어 동급 최고 수준의 능력을 보여주는데요.

최대 3500kg까지 견인 가능하며 후방 차고 조정, 히치 어시스트, 첨단 겨인 보조 시스템, 로우레인지, 트레일러 안정 보조 장치, 노즈 하중 측정 까지의 기능을 더했다고 합니다.

 

제원을 한번 알아보도록 해요!

 

Sd4 2.0 디젤 1,999cc 240hp 12.8km/ℓ

8,930만원

Td6 3.0 디젤 2,993cc 258hp 9.4km/ℓ

9,420~1650만원

Td6 3.0 디젤 에디션 2,993cc 258hp 9.4km/ℓ

1560~1790만원

 

엔진은 v형 6기통 DOHC 3.0리터 디젤 터보 엔진에 8단 AT를 조합, 최고 출력 190KW/3750RPM

최대 토크 600Nm/3500rp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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